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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진폐휴양프로그램 대행 용역 입찰 공고

By 2022-06-154월 7th, 2023No Comments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은 모든 입찰에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2022년 진폐휴양프로그램 대행 용역 입찰 공고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에서 재가진폐재해자의 심리적 위로 및 삶의 활력 충전을 위한 진폐휴양여행 대행 용역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접수 기간 내 필요서류 일체를 갖추어(과업지시서 등 첨부서류 확인 必)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2년 진폐휴양프로그램(여행) 대행 용역
계약 기간 계약체결일 ~ 2022. 10. 31.
여행 기간(7차) 2022. 9. 19 ~ 2022. 10. 20 (1차수당 3박 4일, 총 7차수) / 제주도
참가예상인원 총 221명 입찰방법 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 및 총액입찰
기초금액 금 221,597,268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 가격 전자입찰
규격 방문, 우편, 메일 중 택1
입찰 기간 2022. 6. 15.(수) ~ 2022. 6. 22.(수) 14:00 / 가격 및 규격 기간 동일
게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및 재단홈페이지(www.klf.or.kr)
가격개찰일시 기술평가 완료후 즉시 개찰장소 계약담당자 PC
∘ 개찰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산출기준 : 221명(대상자 200명 + 대행사 21명) 기준(구급약, 명찰, 현수막, 간식 등 일체 모든 비용 포함)
∘ 사전답사비용 및 인솔비(재단 직원 14명 / 차수당 2명)는 계약 금액과 별도로 용역 진행 후 정산 예정

□ 입찰방법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기술제안서)과 가격 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하며,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됩니다.
∘ 규격제안서는 직접 / 이메일 / 우편 중 택하여 1가지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이며, 공동 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관광진흥법시행령 제33조(행정처분의 기준 등)에 위반사실이 없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최근 법령에 따름)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등록 및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전자입찰)
– 제출기간 : 2022. 6. 15.(수) ~ 2022. 6. 22.(수) 14: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조달(입찰)시스템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모두 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
– 제출기간 : 2022. 6. 15.(수) ~ 2022. 6. 22.(수) 14:00
– 제출방법 : 방문 / 이메일 / 등기우편 제출 중 택 1 (마감 일시 전 도착분에 한함)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등)
–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27, 강원랜드 사회공헌센터 2층 법인운영팀 이현주 매니저(033-590-0053) / 원본 1부, 사본 7부, A4크기
– 이메일 접수 : lhj-mail@klf.or.kr / 원본대조필 날인 후 스캔하여 전송(PDF 제출)
– 우편 또는 이메일 제출 후 정상 접수 여부를 유선으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재단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재단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서류(자사 양식 사용 가능하나, 제시한 사항은 반드시 명기되어야 함)
– 입찰자(1~13번까지 순서대로 제출할 것)
No 서류명 서식 비고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나라장터에서 출력
2) 사용인감계 – 나라장터에서 출력
3) 사업제안서 붙임 1 – 서약서, 실적증명서,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보험증권(식당/숙박/교통) 포함
4) 위임장 붙임 2 –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 3
6) 사업자등록증
7) 항공권발급 예정 확인서 붙임 4
8) 여행업등록증
9)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최근년도 기준
10) 인감증명서 – 3개월 이내 발급분
11) 법인등기부등본(법인) –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3개월 이내)
12)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3) 기타사항 – 해당시 제출
– 낙찰자(1~3번까지 순서대로 제출할 것)
No 서류명 서식 비고
1) 계약보증금지급각서 붙임 5 – 낙찰 후 10일 이내 제출
2) 여행자보험증권 – 출발 5일 전까지 제출
3) 산출내역서 붙임 6 – 낙찰 후 10일 이내 제출

□ 제안설명회(P/T)

∘ 본 입찰은 별도의 제안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자체 서면심사로 진행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된 금액은 재단에 귀속됩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

∘ 1단계
– 재단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 2단계
– 1단계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가 완료된 후 즉시 G2B시스템상에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기초가격 예측(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0 ~ +2% 7개, 0 ~ -2% 8개)의 가격 중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과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을 할 경우 해당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나 입찰과 관련하여 담합행위를 한 경우 고발조치되며, 해당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 공고 내용 중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관련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관련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요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프로그램 진행에 어려움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계약 취소할 수 있으며, 발생시점 기준 진행한 일정에 대해서만 정산합니다.
∘ 과업과 관련된 내용은 복지사업팀(☏ 033-590-0022)으로, 계약관련 내용은 법인운영팀(☏ 033-590-005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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