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정태영삼 소셜마켓 & 강원랜드 버스킹 페스타 개최
황금 연휴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제공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은 강원랜드와 공동으로 오는 7일과 8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잔디광장에서 ‘정태영삼 소셜마켓’ 과 ‘강원랜드 버스킹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선․태백․영월․삼척의 소상공인과 로컬크리에이터 약 40여팀이 참가하는 ‘정태영삼 소셜마켓’에는 ▲로컬 농산품 부스 ▲로컬 먹거리 부스 ▲살거리 부스 ▲만들기 체험 부스 등이 조성돼 연휴를 맞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소셜마켓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부스에서 이용 가능한 2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3만원이상 구매고객들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우드 플레이트도 받을 수 있다.
소셜마켓과 함께 ‘강원랜드 버스킹 페스타’도 열린다. 버스킹에는 강원랜드 직원들로 구성된 ‘가호밴드’, 정선 아리랑과 성악의 콜라보인 ‘정선 아페라’등의 공연이 펼쳐지며 트로트, 통기타, 어쿠스틱 밴드 등의 음악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주말 오후 5시, 7시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마술사 ‘김관호’의 ‘버블 마술쇼도 함께 열린다.
강원랜드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 농업인, 예술에게는 경제적 지원과 활동의 기회를, 고객에게는 강원 폐광지역만의 고유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많은 고객들이 현장을 찾아 강원 폐광지역의 맛과 멋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